본문 바로가기
정보, 후기

용산 아이파크 해리포터 마호도코로 팝업 스토어

by 잠실샌드위치 2025. 8. 19.

 장보러 이마트를 갈겸 용산 아이파크를 구경가기로 했다.

몇달 만에 간 용산 아이파크, 안가본 사이 3층에 도파민 스테이션이라는 공간이 생겨 들어가봤는데 해리포터 팝업스토어를 하고 있었다.

 

 

크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다. 9월 14일 까지 한다고 한다. 이번 팝업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상품도 있다고 한다.

 

 

해리포터 덕후라면 당연히 알 수 있는 뚱뚱한 귀부인. 그린핀도르 기숙사의 문지기 역할을 하고 있던 초상화다.

 

 

장식장에는 다양한 피규어와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신비한 동물사전 제품들도 전시되어 있다.

 

 

호그와트 각 기숙사 별 유니폼도 전시되어 있는데, 사는 사람들이 분명히 있겠지... 할로윈 같은 행사 때 입지 않을까 싶다.

 

 

 파우치나 쿠션같은 제품들도 있고... 나도 한 때 지독한 해리포터 덕후여서 이런저런 가게나 팝업에 진열되어 있는 해리포터 굿즈들을 봐왔었는데, 여기 제품들은 사실 그렇게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진 않는다. 얼핏 봐서는 해리포터 굿즈라고 느껴지지 않는 제품들도 많다.

 

 

3탄 아즈카반의 죄수에서 등장했던 구조버스. 쿠션으로 나왔길래 잠깐 혹했지만 가격을 보고는 조용히 내려놨다.

 

용산 아이파크몰에 볼 일이 있다면 지나가면서 들리기는 나쁘지 않을 것 같은 팝업 스토어다.

도파민 스테이션에 워낙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방문하는 김에 해리포터 팝업도 한 번 들려보면 되겠다.

반응형